cm
Construction Management_
CM
CM분야는 발주자를 대리인으로 발주자가 계획한 건설 사업을 성공적으로 완성하기 위하여발주자의 요구사항을 만족시킴은 물론 사업비 절감, 사업기간단축 및 고품질을 확보함으로써 발주자에게
만족도를 극대화하도록 합니다. Designed to
maximize satisfaction
CM(건설사업전체단계) 업무범위
- 01기획
-
02
설계
설계감리
(설계단계)
- 03발주
- 04
시공
시공(설계단계) - 05유지관리
CM사업단
- 건설프로젝트 전체단계를 감리업무를 포함한 선진화된 관리업무
- 발자주의 대리인으로서 사업성공(이익과 가치) 극대화 구현
- 발주자의 요구사항 반영, 설계의 경제성 검토 등 관리로 최적의 사업관리
- 시공사선정 입찰 및 계약업무 지원, 사업비관리, 시공단계의 고품질화
- 유지관리 계획의 검토 및 확인 등으로 시운전 최적화
사전예방적-사후교정적 기능
사업단계/업무내용 | 기획단계 | 기본설계단계 / 실시설계단계 / 시공 및 준공단계 | 시공이후 단계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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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관리일반 계약관리 사업비관리 공정관리 품질관리 안전관리 정보 / 문서관리 |
사업타당성 검토 | 기본업무 | 전문업무 | 운영 및 유지관리 |
- 설계감리업무 - 감리업무 |
- cost planning - 설계 인터페이스 - VE - 스클레임 / 분쟁대응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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추가업무 | ||||
- BIM 기법을 적용한 설계 관리업무 - PMIS 구축운영으로 ONE-step 정보화 서비스 업무 |
사업단계/업무내용 |
사업관리일반 계약관리 사업비관리 공정관리 품질관리 안전관리 정보 / 문서관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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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획단계 | 사업타당성 검토 | |
기본설계단계 / 실시설계단계 / 시공 및 준공단계 | 기본업무 | 전문업무 |
- 설계감리업무 - 감리업무 |
- cost planning - 설계 인터페이스 - VE - 스클레임 / 분쟁대응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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추가업무 | ||
- BIM 기법을 적용한 설계 관리업무 - PMIS 구축운영으로 ONE-step 정보화 서비스 업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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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공이후 단계 | 운영 및 유지관리 |
부서품질방침 | 주요업무 | 구성팀 |
---|---|---|
- 발주자 이익 및 가치창출 - 설계단계 VE검토 효율화 - 클레임 발생요인 최소화 |
- 사업미 절감 및 품질 향상 - 설계단계 VE 검토 및 시공성 검토 - 참여자간의 분쟁요인 분석 및 대응 |
- 프로젝트별 설계 관리팀 - VE 기술지원팀 - 클레임 전문가와 협업팀 구성 |
부서품질방침 |
- 발주자 이익 및 가치창출 - 설계단계 VE검토 효율화 - 클레임 발생요인 최소화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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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요업무 |
- 사업미 절감 및 품질 향상 - 설계단계 VE 검토 및 시공성 검토 - 참여자간의 분쟁요인 분석 및 대응 |
구성팀 |
- 프로젝트별 설계 관리팀 - VE 기술지원팀 - 클레임 전문가와 협업팀 구성 |